안녕하세요, 번개표쇼핑몰립니다.
고객님 주문건(구매이력)이 확인되지않아 AS/CS 접수가 지연되고있습니다.
자세한 문의사항은 게시글/카카오톡상담 또는 유선연락(1566-2718)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
구매한지 3일 후 부터
동작하지 않습니다.
어떻게 확인하면 될지요?
배터리를 교체해야 하는지요?
감사합니다.
작성자 번개표쇼핑몰(ip:)
작성일 2021-11-19 09:54:03
조회 109
안녕하세요, 번개표쇼핑몰립니다.
고객님 주문건(구매이력)이 확인되지않아 AS/CS 접수가 지연되고있습니다.
자세한 문의사항은 게시글/카카오톡상담 또는 유선연락(1566-2718)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안녕하세요.
구매한지 3일 후 부터
동작하지 않습니다.
어떻게 확인하면 될지요?
배터리를 교체해야 하는지요?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