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, 금호전기입니다.
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고객님 해당 제품 불량여부 확인을 위해 담당부서에서 유선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
AS접수는 정상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제목의 제품 3월 17일 경 주문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.
오늘 아침 갑자기 전등이 불이 들어오지 않아 문의드립니다.
구입한지 얼마안되었는데 교환 부탁드립니다.
작성자 번개표쇼핑몰(ip:)
작성일 2022-06-27 14:09:00
조회 92
안녕하세요, 금호전기입니다.
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고객님 해당 제품 불량여부 확인을 위해 담당부서에서 유선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
AS접수는 정상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제목의 제품 3월 17일 경 주문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.
오늘 아침 갑자기 전등이 불이 들어오지 않아 문의드립니다.
구입한지 얼마안되었는데 교환 부탁드립니다.
첨부파일